This content was deleted by the author. You can see it from Blockchain History logs.

미드 '왕좌의 게임(Game Of Thrones)' 최고네요!


Game of Thrones


왕좌의 게임 입니다

현재 마지막 시즌8만 남기고 있습니다. (처음 계획은 7이 엔딩인데 인기가 많아서 8까지 늘렸죠)

한 시즌당 총 10편 시간 편당 약 1시간 정도 분량입니다

꽤 길죠

하지만 다 봤습니다

너무 재밌네요

​이전엔 How I met your mother을 추천했는데요

이번 왕좌의게임이 더 푹빠져서 봤습니다.

왕좌의 게임은 좀 길고 시즌1 초반부가 조금 지루했는데... 뒤로갈수록 장난없습니다.

전 영자막과 한글자막을 같이 켜서 보는데요​

공부에도 효과는 있는거 같습니다



왕좌의 게임은 말 그대로 왕좌에 앉기 위한 전쟁을 배경으로한 미드 입니다

드라마라 그런지 길어서 영화보다 더 재밌는 매력이 있네요

가끔 '왕좌의 게임 그렇게 재밌어?' 라고 묻던데

정말 재밌습니다 ㅋㅋ

왕좌의 게임의 매력은 스토리 입니다

절대 진부한 스토리가 아닙니다 ㅋㅋ 스포성이 있어 말을 못해드리지만

정말 식상치않은 전개입니다 꼭 보시길!

배우들도 너무 매력적!

고생 많으십니당 왕좌의게임 촬영팀 여러분~ ㅋㅋ

공부하려고 했는데 그냥 푹빠져 봤네요ㅜ 젠장 ㅋㅋ

왕좌의 게임은 19세구요

잔인함도 있고

야한장면도 많습니다

또 시즌4까지 보신분은 이것도 보시길 ㅎㅎ

배우들 실생활이네요~ 똥크찡크님 블로그에서 봤어욤

http://blog.naver.com/ddnkjjnk/220339462039





아리아는 망가지는걸 정말 좋아하네요ㅋㅋ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태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 함께 하실 분은 위 문장을 글 하단에 꼭 넣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