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 누구냐 스팀잇?

1526651003873.jpeg

안녕하세요 @mirkiss 입니다
이걸로 두번째 글이네요.
이 스팀잇/steemit 은 어떻게 하는 거지?
고민하다가 일주일이 지나갔습니다 ㅎㅎ

저건 핑계고 요즘 시험준비, 프로젝트 발표다 해서
통 인터넷을 못했네요~

진짜 이거 어떻게 하는 건가요?
그냥 일기나 여행기를 올리면 되는 건가요?
스팀파워, 투표 등등 글은 봤는데 이해력이 마이너스라
그런지 도통 어렵네요~

혼자 일주일을 고민하다가 이건 아니다 싶어서 도움을 요청합니다

현재 외국에서 언어공부하고 있습니다. 학생신분인지라 거지같이 아끼며 살고 있습니다
그러다 어떤 여행자분이 올린 글에서 steemit이라는
블로그로 여행에 도움을 받았다기에 나도 한번 해보자
라는 심정으로 들어왔는데... 왔는데...

워~~ 어려워요~
![IMG_1477.PNG]
()

넌 누구냐!! steemit!!
속시원하게 저에게 마구마구 조언해주세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