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증] 거꾸로 수박바와 BLUE 스팀티 !


안녕하세요 @louispark 입니다.

어제 스팀 티셔츠가 발송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조금 전 집 앞 편의점을 다녀왔습니다 : )

사실, 밥먹으려고 김치찌개를 봤는데.. 날이 더워서 다 상해버렸습니다.. ㅠㅠ

그래서 편의점에 음료수나 살겸 갔는데 티셔츠가 !! 그리고 먹고싶던 거꾸로 수박바도 샀어요!

일단 거꾸로 수박바 리뷰 부터.

제가 수박바를 되게 좋아했는데 얼마 전 뉴스에 이게 나왔죠.

먹었습니다. 제가 느낀 첫 맛은 죠스바 느낌, 원래 많던 아래에 빨간부분은 실망, 초록부분은 딱 제입맛으로 맛있었어요!!

그리고 티셔츠 !!

스팀티셔츠를 색깔 모으듯 사모으고 있는데.. 벌써 3장째인가.. ? 이번엔 코발트 블루(?) 맞나 ? 이 티셔츠는 @cljg918 님께서 판매하시는 마켓에서 파란색으로 주문했어요 .. ㅎㅎ 여름이니까 시원해 보여야죠.


입고 찰칵


사진이 부담스럽게 크게 나오네요..


요런 마음에 드는 뱃찌도 넣어주시고 감사드립니다 : )

다음 티셔츠를 기다리며... 하루도 즐거운하루 되세요 !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