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content was deleted by the author. You can see it from Blockchain History logs.

[일상글] 근황...

돌핀ggg.png

안녕하세요, lesto입니다!! 굉장히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잠시 휴식기를 가졌습니다. 오랜만에 집에 가서 머물다왔답니다. 오랫동안 못봤던 친척들도 만나고, 동네친구들도 잠시 만났습니다. 맛난 음식들을 배터지게 먹으며 모처럼 여유를 가지고 쉬다왔습니다.

간만에 만난 사람들 모두 제 얼굴이 밝아졌다면서 무슨 일이 있었냐고 많이들 물으시더군요 ㅋㅋㅋㅋ 아버지는 저보고 복권 당첨된거 아니냐고 하시던데... 진짜 그랬다면 ^^...

최근에 복잡했던 머릿 속을 정리해서 마음이 좀 편해진 상태였습니다. 마음이 편해지니 표정에 여유로움이 묻어났나봅니다.

그저께 마지막 학생예비군에 참가했습니다. 오후에 폭염주의보 문자가 올정도로 더운 날이었습니다. 이번 예비군은 운이 참 좋았습니다. 가는 훈련장소마다 기다리지 않고 훈련을 마쳤기 때문이죠. 동선을 잘 짠 것도 있지만 같은 분대원들이 에이스들이라 그랬던 것도 있습니다.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불평불만 없이 훈련에 임해줘서 그런 것인지, 저희는 20개가 넘는 조에서 당당하게 1등을 차지했습니다. 별거 아닌데 굉장히 뿌듯했어요!!
(살다보니 예비군에서 1등을 하는 날이 오네요 ㅋㅋㅋㅋㅋㅋ)

캘리 사진.png

충전하고 온 에너지로 열심히 스티밋을 해야겠습니다 :)
여러분 더위 조심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