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content was deleted by the author. You can see it from Blockchain History logs.

[일상글]면허시험 준비 중인 lesto가 하루를 마치며 쓰는 글

돌핀ggg.png

안녕하세요 레스토입니다. 원래대로라면 오늘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보기 전, 마블 세계관 복습 2편!!을 업로드 해야하는데...

아직 글이 완성되지 않아서바빠서 ㅎㅎㅎ;; 오늘 올리는건 무리겠네요 ㅠㅠ 죄송... 쿨럭....


나름으ㅣ 변명(?)을 하자면...
요새 운전면허 시험을 준비하고 있어요. 일단 필기는 쉽게 통과했고.(4시간 속성 공부 후 합격!) 학원에서 기능주행을 연습하고 왔습니다. 오늘이 첫번째 연습날이었죠.

"남자는 무조건 1종 보통이야!!" 라는 친구의 말에 속아(?) 쉬운 2종 보통을 냅두고, 수동조작을 해야하는 1종 보통을 해버렸지요. 요새 차들은 다 자동이라더만 왜 그랬니 친구야....


난생처음 핸들을 잡았는데 오우... 이게 생각보다 묵직한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클러치와 브레이크 조작에 익숙해지는데까지 시간이 좀 걸렸습니다. 브레이크는 알겠는데 클러치는 뭔지... ㅋㅋㅋㅋㅋㅋ

지금 생각해보니 긴장을 많이 한 탓에 몸이 많이 굳어서 조작에 더 어려움을 겪었던거 같아요.
중앙선 침범은 기본(?) 뱀이 기어가듯이 꼬불꼬불 가질 않나... 급정거도 해보고 핸들을 너무 많이 돌려서 연석에도 올라가보고 (응?) 쿠ㅡ헤헿ㅎ;;

한시간 연습하고 잠시 쉬려고 내렸는데 얼마나 당황하고 긴장을 했던지 등에 땀이 흥건하더군요. 속으로는... '아... 난 운전하면 큰일 날 수도 있겠다, 2종 보통을 해야하나?' 막 이랬죠.


심호흡 크게 하고! 내용정리도 한번 하고! 차분히 다시 운전연습을 해봤습니다. 확실히 낫더라구요. 이제 급정거는 거의 안하고 이제 개미처럼 잘 가게 됐습니다. ㅎㅎㅎㅎ 아직 T자 코스를 마스터하기엔 역부족이었지만 2종으로 바꿀만큼 심각한 상황은 벗어나서... ㅋㅋㅋㅋㅋㅋㅋㅋ 만족스럽게 학원을 나왔습니다. 두번째 연습 때도 크게 달라지지 않으면 2종 보통으로 바꿀 생각을 하고 있었거든요.

집에 오는 버스 속에서 '아... 택시운전기사분들이랑 버스운전기사분들은 영웅들이었구나...'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ㅋㅋㅋㅋ 맞아요, 버스 택시운전기사분들이 영웅이에요. 가끔 특이한(?)분들이 있긴 하지만 대단하신 분들이란걸 새삼 느꼈어요!! 또한 저를 가르친 학원강사님도 대단한 인내심을 가지고 있다는 생각을...


내일 2시간 연습을 마치면 장내시험입니다, 바로 토요일에 보는데 한번에 붙을 수 있길 바라며...!! 내일도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캘리 사진.png

오늘 여러분은 어떤 하루를 보내셨나요??! 날이 많이 풀려서 좋네요!!
(미세먼지만 없으면 좋으련만..)
오늘도 고생 많으셨어요, 푹 주무시고 내일도 화이팅해요!!


ps.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보기 전, 마블 세계관 복습 2편!!
최대한 빨리 마무리해서 업로드하겠습니다.
행여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보기 전, 마블 세계관 복습 1편!!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링크를 남깁니다. (7일이 지난 글이라 보팅은 안될거에용~)

귀욤 터지는 돌고래 그림을 그려주신 @carrotcake님과 환상적인 손글씨를 보내주신 @sunshineyaya7님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