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content was deleted by the author. You can see it from Blockchain History logs.

생존신고합니다!!

돌핀ggg.png

안녕하세요, lesto입니다

간만에 글을 쓰네요, 요즘 매너리즘에 빠져서 스티밋은 눈팅만 하고 있었습니다. 다음주에 시험이 끝나는데 써놨던 글을 다듬어서 업로드 할 생각입니다.

요즘 시장분위기가 많이 험악해졌습니다. 기사분들이 가격을 올리긴 하는데 억지로 가격을 끌어올린다는 느낌을 지울 수 가 없더군요. 장 자체가 얼어붙었는데, 녹을 기미가 안보여서 안타깝습니다. 많은 분들이 스트레스를 받을텐데 말이죠..

며칠 전 차트를 보다가 안 좋은 생각이 떠올랐는데, 스티밋과 이오스에 투자한 상태라 대처할 방법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냥 마음을 편하게 먹었죠. 올 여름은 많이 추울 것 같은 느낌입니다.

가능하면 소량 물타기를 해봐야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스트레스를 받을테니 더 이상 이야기를 하지 않겠습니다.(혹시라도 기분이 상한 분이 계시다면 글을 수정하겠습니다.)

암호화폐 상황과 별개로 조만간 스티밋 활동을 중단 할 것 같습니다. 수험생활을 할 예정이러서요 ㅎㅎ... 아직 고려해야할 점이 있지만 잠정적으로 확정입니다.

여러모로 쓰고 싶은 말들이 가득한데 다음 글에서 풀어나가겠습니다, 내일 모레 전공 시험이 있어서요 ㅜㅜ..
시험치고 돌아오겠습니다 :)

캘리 사진.png

오늘 투표하신 분들 고생하셨습니다, 저도 가서 투표를 하고 왔는데 생각보다 한산해서 투표율이 낮을까봐 걱정했습니다. 하지만 전국 투표율이 60%가 넘은걸 보니 제 걱정은 기우에 불과했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