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content was deleted by the author. You can see it from Blockchain History logs.

늦은 새벽 프사 변경하고 인사 다시 올려요 ㅎ

안녕하세요 ㅎㅎ
아침이 오고 있네요
스티밋님들 모두 주므시고 있으시겠죠??ㅎㅎ

오후에 스팀잇 시작해서
글 올렸는데 프사 본인
사진으로 넣고 첫인사 올리는게 좋다고 하셔서
일 끝나고 잠들기전에 이렇게 프사 제 사진으로 바꾸고 인사 남겨요 ㅎ

anigif.gif

여러장 사진을 GIF 형식으로 만들어 봤는데 어떤가요??
GIF 파일 만드는 재미에 빠져서 틈틈히 만들고 있어요^^
네이버 블로그도 활동하고 있어서 글 쓰는걸
가장 좋아하고 있어 참 마음에 드는 스팀잇이예요 ㅋㅋ
그리고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 운동부터
새롭게 알게된 스팀코인 등 가장화폐 그리고 먹방 꿀팁 등등
다양한 소재로 글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ㅎ

스팀잇 디아블로2.jpg

개인적으로 참 오랫동안
기억하고 추억하는 게임 중에 디아블로2 예요 ㅋㅋ

요즘 소몰아서 스트레스 풀고 그런데
몇년만에 또 하니깐 신나게 힐링하고 있어요 ㅎ
게임 좋아하시는 잇님들 있으시면 게임 정보 공유 부탁드려요+_+
게임은 장르 가리지 않고 다 직접 플레이 한답니다^^

진짜 9월..가을 들어섰는지
태풍 영향을 받긴 하지만 밤바람이 차가워요
가디건 챙겨 다니시구 주말 신나게 보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