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content was deleted by the author. You can see it from Blockchain History logs.

우리 누나 고양이 두부를 소개합니다. ^^*

처음 우리집에 온지 벌써 10년이 지난것 같네요~~

너무 깨긋하고 사랑스러운 우리 두부는 하얀 두부같아서 누나가 이름을 두부로 지어 주었어요~~^^*

사람으로 치면 할머니겠지만 아직 제 눈에는 너무 귀여운 우리 두부랍니다~~^^*

저의 첫 글에 댓글을 달아주신 @sesangsokuro님의 응원에 힘을 얻어 제가 좋아하는 누나 고양이를 소개해 봅니다.~~^^*

ㅋㅋㅋ 누나가 얼마나 간식을 많이 주는지 덩치가 덩치가 어마어마 하답니다.

사진으로는 잘 모르겠죠? ㅋㅋㅋㅋ 제가 볼때는 음...... 중간 강아지 만한것 같아요~~ ㅋㅋㅋ

1506491056947.jpg

운동을 좀 시켜야하는데 ㅋㅋㅋ 그게 생각처럼 안되니 어쩔수 없지요~~~

오드아이를 가진 이녀석을 한번씩 볼때면 왠지 마법에 걸릴꺼 같아요~~ ㅋㅋ

오늘 이렇게 우리 두부를 소개 해드리니 모두모두 많이 이뻐해 주세요~~

1506491061319.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