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이야기-설날 전에 여행 다녀와서 느끼는 작가생각

image
안녕하세요 @ladajh입니다.
새해 전날 라오스 여행에서 돌아와 아무것도 안하고 집에 있답니다. 몸살도 나고 가족들이 다 찌뿌둥 하네요.

한국에 돌아오니 명절이긴 한가봐요.
영화 'B급 며느리' 라는 독립영화가 주목을 받고 있더라구요.
ㅋㅋ 참.. 이 영화에 대한 기사들을 보니 감독이 남편이고 아내가 여주역할이던데 자기 고발 다큐라던데 ㅋㅋ 재밌어 보이더군요.

명절에 가족 싸움이 많은데 올 명절엔 저 영화가 세상에 나온 만큼 좀 기준점이 부부에게 맞춰진 세상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사실 저번 포항 여행에서 경상도 분들과 술자리에서 남편두고 6개월 영국을 간다고 혼났거든요 ㅋㅋ 무슨 가정의 평화를 위해 나가지말라고. 안봐도 뻔하다는 훈계였는데
1시간도 만나지 않았는데 뭘 보시고 그러는지 의문이었어요
그분은 해군이셨어서 배타고 몇개월 나가면서 부부생활을 하신 전역군인이셨는데.

뭐 그분의 결혼생활은 안좋았기에 그런가보다 합니다.. ㅋㅋ

아무튼 이번 명절 가정마다 각각 편안한 ! 무리하지 않는
진짜 가족의 명절이 되시길 바랍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