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content was deleted by the author. You can see it from Blockchain History logs.

어플로 나를 팔로우 한 사람을 맞팔하는법/kobuni

무제-1 복사.jpg

안녕하세요, 아직도 간판을 정하지못하고 헤메고 있는 kobuni입니다

오늘은 포스팅을 여러번하게되네요

간단하면서 쉬운 오늘의 주제
어플로 나를 팔로우 한 사람을 맞팔하는 법 입니다.


제가 왜 이걸 주제로 세웠냐 하면, 컴퓨터로 저를 팔로우해주신분을 찾아서 맞팔을 해드리려고 하는데

절차도 까다롭고 번거로워서 어플로 해본결과 너무나 쉬워서 소개해드리고자 포스팅하게되었습니다

먼저 스팀잇 어플을 로그인합니다

어플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은 앞전 포스팅 : https://steemit.com/kr/@kobuni/kobuni 을 참고해주세요

로그인하신 후 아래와같이 진행합니다

1.jpg

2.jpg

여기까지 누르시면 나를 팔로우한 분들의 리스트가 쫙 나옵니다

맞팔이 된 상태는 FOLLOWED

상대방이 나를 팔로우 했지만 나는 상대방을 팔로우하지 않았다면 FOLLOW BACK으로 표시되어집니다

3.jpg

FOLLOW BACK이라는 글자를 클릭하면 FOLLOWED로 바뀌면서 맞팔이 성립됩니다.

쉽죠?

컴퓨터로 하려니 굉장히 어려운문제가 어플을 이용해서 하니 굉장히 쉬워졌습니다.

저도 한참을 헤메다가 알게되어 초보분들과 같이 공유합니다.

도움이되었으면 좋겠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