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경험] 스달로 첫구매 해봤어요!!! 연근 차!!

4.jpg

며칠 전 @louispark 님의 어머님( @lucky77 )께서 직접 만드신 연근 차를 구매했습니다.

스달을 실물화폐처럼 사용해서 물건을 사다니... 저에게는 새로운 세계네요.

가상화폐를 실물자산화 한다는 것!
첫경험인 만큼 포스팅 해봅니다^^


꾸미기_1.jpg

결제도 너무 간단!
왈렛 들어가서 트렌스퍼 하면 끝ㅎㅎ

며칠만에 택배로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루이스님^^

2.jpg

뽁뽁이로 잘 싸주셨습니다.
사실 깨지는 물건도 아닌데 이렇게 정성스레 보내주셨네요^^
이렇게 두 팩을 받았습니다.
언능 빨리 맛 보고 싶어지는 자태입니다.

3.jpg

컵에 연근차 몇개를 넣고 뜨거운 물을 부었습니다.
사진에선 잘 안 보이지만 연근에서 기포가 막 올라옵니다.
조금 지나면 색도 점점 진하게 맛있게 변해요.

5.jpg

맛이 정말 구수합니다.
오늘 같이 비오는 날에는 더욱 구수한 맛이 입안을 휘감네요.

맛도 맛이지만 향이 정말 달콤 구수 은은하게 너무 좋네요.
사무실에 은은하게 향이 퍼지는데 온몸이 나른해 질 지경입니다.

이열치열!
열은 열로 다스려야죠ㅎㅎ

여러분도 뜨거운 차 한 잔 하세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