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content was deleted by the author. You can see it from Blockchain History logs.

[kr-daddy] 긴 연휴의 시작! 아빠와 함께

드디어...

드디어!!!

10일간의 연휴가 시작되었습니다^^

역시 저 일꾼...노동자인가 봅니다^^;; 이런 황금연휴에도 눈은 7시 이전에 떠지네요ㅠㅠ
(천성이 노동자....?ㅠㅠ 마음이라도 사장님처럼 하고 다녀야겠어요 ㅋㅋㅋ)

10일간 아이와 어떻게 놀것이며 좋은 추억을 만들지 고민하고 있었습니다.


긴연휴 계획

  • 먼저 얼마전 추석 선물로 받은 전동차!!!
    아이와 함께 최대한 시간을 많이 내서 3번이상 타는게 목표!!
  • 쇼핑도 하러 가기!!!
    아이와 아이 엄마의 추석 선물로 옷을?ㅎㅎㅎ
  • 최대한 부비부비하기!!!
    아이의 의사와 상관없이 저는 최대한 부비부비하면서 친밀감을 높여야겠네요^^
    엄마와도 부비부비(19금?^^*)해야겠어여 ㅎㅎ 친밀감ㅎㅎㅎ

계획을 세우니 실천하려고 너무 스트레스는 받지 않으려 합니다^^

어짜피 무엇인가 특별한것을 하려 하지 않아도 아이와 좋은 시간을 보내면서 추억을 쌓는거니깐요 ㅎㅎ

이번 명절은 조금 특별할 것 같습니다.

아이가 어느덧 걸어다니고 하다보니 명절다운 명절이 될 것 같아서 친척분들도 좋아할 것 같고 그러네요^^

여러분들은 긴연휴 어떤 계획을 세우셨나요??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Thank you.
follow 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