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content was deleted by the author. You can see it from Blockchain History logs.

Ledger Nano S의 case를 소개합니다.

암호화폐를 사용하시면서 보안상의 문제로 인해

cold wallet을 사용하시는 분이 많은것 같습니다.

저는 가난한 steemer라(Voting을 부르는 절규^^) 최근나온 디지털화된 지갑보다는

Ledger Nano S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워낙 물건을 험하게 쓰는 탓도 있겠지만

Ledger Nano의 metal부분에 스크래치가 심하게 나는 사태가 벌어지고
또 한번은 지갑근처에 물을 쏟기도 했더랬습니다.

IMG_0625.jpg
IMG_0626.jpg
스크래치들 보이시나요? ㅜ.ㅜ

사람은 외모보다 성격이라하고, 물건은 내용이 알차야 한다지만...
전 어쩔수없는 속물인지라 예쁜여자가 좋고 잘빠진 스포츠카가 좋고 ㅜ.ㅜ
그래서 저는 ledger의 얼굴에 상처가 나는 모습을 보고만 있을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ledger가 안전하게 쉴 수 있는 집과같은 case를 선물해 주기로 했습니다.

Google에서 "Ledger Nano S case"로 검색해 보니 아마존에서 많은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었고,
그 중에서 휴대성이 높은 가장 크기가 작은 놈으로 골라봤습니다.

Amazon에서 주문후에 어제 물건을 배송받았습니다.
IMG_0619.jpg
DHL에서 빨리 배송해줬습니다.

IMG_0620.jpg
물론 값비싼 대가를 치뤘지요 ㅜ.ㅜ 물건값보다 배송료가 비싼 ㅡ.ㅡ;;;

IMG_0621.jpg

IMG_0622.jpg
크기비교를 위해서

IMG_0623.jpg

IMG_0627.jpg

이젠 안전하고도 예쁘게 ledger를 지켜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견물생심이랬는데 ledger는 이제 남들이 보지 못하게 꼭꼭 숨겨두고 저만 보려합니다.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