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content was deleted by the author. You can see it from Blockchain History logs.

스팀잇 7일차. 그리고 첫 보상

스팀잇 시작한지 딱 7일째 되는날이네요.
그리고 오늘 첫 보상인 0.60정도의 보상을 받았습니다.
지갑을 이리저리 확인해보다가 무언가를 클릭했는데
스팀파워랑 스팀달러가 약간? 올랐네요...아직도 스팀잇을 정확히 이해 못하고
어려움을 겪고있는 뉴비입니다 ㅎㅎㅎㅎ
조금더 공부하고 알아가봐야 겠네요...
다른 스티머분들 글을 읽어가며 배우고 조금 멀리 내다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