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content was deleted by the author. You can see it from Blockchain History logs.

[소원을 말해봐] [2018 버켓리스트] [kr-bucketlist] 한꺼번에 씁니다 !

안녕하세요 ! @heejae 희 입니다
busy로 글 한번도 안써봣는데 글쓰려니까 참으로 어색하고 어색하네요 어색해..ㅠㅠㅠ

소원을 말해봐 챌린지에 저도 초대가 되어서 고민하다가
그래 버켓리스트랑 같은 맥락이니까 같이 쓰자! 해서 한꺼번에 작성합니다 ~
의미는 같고 포스팅은 포스팅대로 중복될것같아서 한번에 써요~

  • [소원을 말해봐]를 초대해주신 @amukae88 님 감사합니다 ㅎㅎ

  • [kr-bucketlist] 버켓리스트 2018을 포스팅하면 보팅해주신다했던 @vimva 도 좋은 이벤트 감사드리구요!

  • [ bucket-kr] 태그 사용시, @lekang 의 추첨으로 10분을 뽑아 1스달을 보내주신다고해서 이벤트를 참여해봅니다

요새 뉴비분들덕분에 저도 여러 이벤트에 참여하니, 좋군요!

KakaoTalk_20180102_005507885.jpg

저는 손글씨도 별로라서 제 핸드폰 메모장을 켜서 한번 끄적거려봤습니다!

1. 스티밋을 꾸준히 ! ( 1일 1포스팅 이상 )

  • 요건 사실 지금도 실천하고 있고, 실천하려고 노력하고 있는 사항이라 민망하네요 ㅎㅎㅎ
    스티밋에서 활동을 많이하고 소통왕이 되는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당..ㅎㅎ

2. 다이어트 ( 이전 몸무게로 돌아가자 ㅜㅜ )

  • 제가 한 6개월 만에 거의 5-6키로가 증가해서 힘이 드네요 ㅠㅠ (아마 환경의 변화와 스트레스라고 생각해요...)
    못생겨지기도 했고ㅠㅠㅠ 건강도 많이 안좋아진것 같아 (자꾸 손발이 저려요ㅠㅠ) 걱정이라
    감량을 목표로 하고있어요! 지금도 스쿼트 하루에 50-100개씩 하려고 하고 있어요 !

3. 여행 ( 국내든 해외든 - 여권 재발급..! )

  • 여행을 가면 기분전환도 되고 좋더라구요 . 작년 여름에 부산에 처음 가봤는데 굉장히 좋았습니다 ! 새로운 맛집도 다니고 ( 여행은 먹방 아닙니까 ? ㅋㅋㅋㅋㅋㅋ 서울에서도 하는 먹방..) 부산의 프리마켓도 구경가고 좋더라구요 .
    강릉도 다녀왔었죠 좋았어요 가평도 갔구요 생각해보니 작년에도 여행을 많이 간것같네요~
    해외를 가보고 싶지만, 올해에 여유가 된다면 해외로 안된다면 국내라도 여행을 더 가보고싶어요 !

  • 여권은 집에 화재로 인해서 10년짜리가 한번쓰고 불타버린.....ㅠㅠ 결국 재발급을 해야해서 해외여행을 가려면 우선 ㅋㅋㅋ 여권이 시급합니다 .. 중국 도장밖에 안찍힌건데 또 생각하니 슬프네요 ...

4. 이사가기 ( 소원..! )

  • 이건 버켓리스트일수도, 소원이기도 합니다.
    저희 집이 6개월전 화재로 모두 전소되어 지금 가족들이 원룸신세를 지고 있거든요 ㅠㅠ
    그래서 각자 방도 없이 2개의 원룸에서 5명이서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옆집아저씨께서 원룸을 좋은 조건에 해주셔서 다행히도 기간에 관계없이 잘 지내고있어요. 건축의 문제, 멸실 문제 등등으로 아직 공터로 남아있는 집이 다시 뚝딱 지어지거나 다른 곳에서 지내도 편안한 생활이 되면 좋겠어요. ㅎㅎ 저희가 어려울때 많은 도움을 받았던 스팀잇이라 저도 더 애정이갑니다 ( 그때 포스팅으로 기금이 모여서 모텔생활도 하고 밥도 사먹고 병원가서 검진도 받고 잘 사용했습니다. 정말 감사하죠 ! 그때는 스팀이 1,000원일때인데도 그렇게 큰 기금이 모여서 ..ㅎㅎㅎ)

  • 요 사항은 좀 바라는게 많지만 올해 소원으로 한방에 이루어지길바랍니다 ㅋㅋ

마무리가 좀 우울(?)한것 같아 이상하네요 ㅎㅎㅎ
그래도 [소원을 말해봐] 5명을 초대해야하니 초대합니다

모든 분들, 소원! 버켓리스트 다 이뤄지길 바랍니다! 스티밋은 사랑입니다 ♥


다음으로 제가 지목할 분들은
@akcho
@bacadi151
@cubo
@jungdubu
@hwangbowoong
이렇게 총 다섯 분입니다.

미션, 소원을 말해봐!
다음 미션 참여할 5명을 지명합니다.
지명 받으신 분은 각자의 소원을 조금 구체적으로 적어주세요.
지명해서 소원을 작성해주신 분께는 해당 글에 20%의 보팅을 드리겠습니다.
(지명받은 후 24시간 내에 쓰셔야 유효합니다~^^)
작성하신 분은 마찬가지로 5명을 지명해주세요.
또, 마찬가지로 지명해주신 분이 글을 써주시면 해당 글에 20% 보팅을 해주시면 좋겠지요.
(지명하시는 분들은 평소 잘 알고 있고 궁금한 사람도 좋지만, 뉴비나 잘 모르는 사람 지목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강제 사항은 아닙니다~)
#tellmeurwish 라는 태그 달아주시면 찾아보기 좋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