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꿈

안녕하세요~멀티 디자이너 @gold2020 입니다^^

이웃분들은 평소에 꿈을 많이 꾸시는 편이신가요?
저는 거의 매일 매일 꿈을 꾸는 편인데요.
다양한 스토리의 꿈을 자주 꾸다보니 일어나면 꿈해몽을 많이 찾아보곤 합니다.
궁금하기도 하지만 생각보다 잘 맞기도 하더라구요ㅎㅎㅎㅎㅎㅎ

몇몇가지를 보자면 태풍이나 교통사고가 나는 꿈을 꾸면 그날 안좋은 일이 생기고
차나 집이 새롭게 바뀌는 꿈을 꾸면 돈이 들어온다던가
몸속에서 안좋은것들이 배출되는 꿈을 꾸면 걱정하던 것들이 해결되는 일이 생긴다던지ㅎㅎ

잠잘때 꿈을 너무 자주 꾸면 숙면을 못취하는거라 피곤하다고들 하지만
전 오늘은 무슨 꿈을 꿀까 싶어 기대가 된답니다 ㅎㅎㅎㅎ

KakaoTalk_20180410_195517036.jpg

어제 꾼 꿈이랑 비슷하게 리터칭 해보았습니다ㅎㅎㅎㅎ
자세한 설명은 하지 않을께요...그냥..좋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꿈은 매일 꾸고 싶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44 Comments
Ecen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