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content was deleted by the author. You can see it from Blockchain History logs.

서울, 경기권 피톤치드 ulv 토요일만 !! 필요하신분들

피톤치드 ulv.jpg

안녕하세요

새집증후군 제거로 피톤치드를 많이 들 뿌리실텐데요

제가 부업으로 토요일 하루만 피톤치드로 일을 해보려고 하거든요

피톤치드의 효능은 특히 편백나무피톤치드로 많이 하는데요 효능 효과중에서도
향균작용도 있고, 새집 증후군 오염물질 제거 효과도 있다고 하네요!

편백나무 피톤치드는 산속에 상쾌한 냄새가 나는데 피톤치드란 성분때문이라고 하네요

얼마전 아는 지인이 새집 아파트로 이사가서 제가 기계와 약품을 들고 가서 약이 다 달때까지 30~1시간 사이해주고 왔었거든요

뿌레.JPG

위와 같은 기계에 약품을 넣어 돌리는 것인데요 분사가 상당히 크게 나가기 때문에
쪼매난 스프레이같은 걸로 돌리는 것보다 효과적입니다!

서울, 경기권정도 한해서 토요일 하루에 한해 주문을 받고자 합니다!

한주에 토요일 하루만 하는만큼 성심 성의껏 해드리고자 하오니 필요하신분들
댓글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