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content was deleted by the author. You can see it from Blockchain History logs.

오류지만 기분은 좋네요 ㅎㅎ

제목 없음-2.jpg

요즘 통 바뻐서 글을 잘 못쓰고 있는 eesa224입니다. 오랜만에 스팀잇에 접속해보니 두둥 언제 제 재산이 이렇게 늘어났죠? ㅎㅎ 혹시나 하는 마음에 다른분들을 보니 다들 세계 1%자산가로 바뀌어져있네요 ㅋ 환율적용해서 보니 저는 무려 1조원대 자산가가 되었습니다. 어디서 오류가 난지는 모르겠지만 잠시나마 1조의 돈을 숫자상으로 가지고 있다 생각하니 기분이 참 좋네요. 당장 내일 집사고 차사고 해야겠어요. ㅋ 이자만 받아먹고 살아도 충분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