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content was deleted by the author. You can see it from Blockchain History logs.

비상장거래소 데바야, 글쓰면 300원?

Screenshot_20190222-143005_애드픽.jpg

암호화폐 관련 이색적인 사이트가 등장했네요.

바로 데바야 입니다.

비상장된 코인 거래가 가능해서 비상장거래소라는데요.

이 커뮤니티에 글을 쓰면 300원, 댓글을 달면 50원 포인트가 쌓이는데,

이 포인트가 현금으로 출금까지 된다네요~~

오잉!! 땅 파서 돈 나오는 구조네요? 어떻게??

특히나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 채굴하는 블러드 코인 거래도 가능합니다.

네! 온갖 커뮤니티와 댓글을 도배하던 그 블러드 코인이요 ㅋㅋ

블러드 코인 가지고 계신 분들은 굳이 비하인드 거래소 가지마시고 여기서 글 쓰면서 돈도 벌고 거래도 하시면 되겠다는~~

아이디어는 참신한데 망하는건 아니겠지요?ㅎㅎ

데바야 바로가기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데이빗 SMT 토큰 상장 MOU 체결 - 스팀헌트, 이스팀, 유토피안, 액티핏, 펀디션, 테이스팀, 트립스팀, 디클릭, 엔토파즈, 케이팝스팀 공동 추진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팀헌트가 증인 활동을 시작한 이후 가장 중요한 프로젝트에 관한 소식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