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버젼) 웹툰 3화 힐링

썸넬.jpg

1화에 이어 3화를 올립니다.
3화를 올리는 이유는 2화의 분량이 너무 길고(일반 웹툰 정도의 분량이 나와요)
피드백을 받았을때 2화에 대한 사람들의 평이 제일 좋았기 때문입니다 ㅋㅋ
그래서 2화를 맨 마지막에 넣으려고 해요.
무엇보다 2화에 제 친구 마오리의 개인 경험이 고스란히 담겼기 때문에 업로드가 꺼려지기도 하네요.

1화를 보시고 많은 분들이 이런 허술한 작품도 좋아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특히나 글 이야기를 많이 해주셨는데, 저번 작에서 설명이 부족했겠지만 이야기는 제가 짜지 않았습니다.
그림만 제가 그렸을 뿐 이야기는 제 친구 마오리의 작품이지요.

(물론 그 친구는 현재 만화 스토리 같은 건 시도조차 안하기로 결정했습니다....ㅋㅋㅋㅋ
고생을 넘 많이했음.)

이번 편은 설명이 부족하고 상징이 많아서 단번에 이해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또 글로 설명을 하자니 애매하니 그냥 감상은 여러분에게 맡기도록 할 게요^^

이 작품은 고팍스 공모전에 응모한 작품과 동명의 다른 작품으로 구버젼임을 알아주세요.

3화 - 00.jpg

3화 - 02.jpg


고팍스 공모전 2차 심사까지 10일도 채 남지 않았네요.
2차 심사에는 진출작들이 스팀잇에도 공개가 되네
본작이 연재될동안 구버젼이 같이 연재가 되어 꼬이지 않게 그 전에 다 올리려면 부지런히 포스팅 해야겠어요.

물론 2차까지 갈 거란 확신은 어디에도 없지만 ㅋㅋㅋ

그럼 여러분 다음편에서 뵈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