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content was deleted by the author. You can see it from Blockchain History logs.

SKT VIP 이용자를 위한 꿀팁소개 - 자동차편(1)

안녕하세요. 블레이크입니다.
오늘은 SKT VIP 회원분들을 위한 T멤버십 카라이프 혜택을 소개 해 드리게씁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거의 4년째 쓰고 있는 프로그램이에요.
먼저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주요 혜택을 알아 볼게요.
image.png

위 나열되어 있는 혜택 중 주유/세차 관련 항목은 SK네트웍스/SK에너지 직영 주유소에만 해당 됩니다.
그리고 엔진오일 등 정비 관련 항목은 스피드메이트에서 받을 수 있는 혜택입니다.

멤버십 포인트 28,000점을 차감해야 하는데 SKT-VIP 분들은 포인트가 무한이기 때문에 부담 없죠!

사실 SK 직영 주유소의 휘발유/경유 가격이 조금 높은 편이라 20원 할인 해도 비직영 또는 타사 주유소에 비해 비싼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더 많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비법이 있지요!!
신용카드요??? 물론 신용카드 할인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지만 그걸 비법이라고 하면 제가 사기꾼이지요.. ㅋㅋ

무료 세차는 직영 주유소에서 1년에 4번 기계자동세차 돌릴 수 있습니다.
주로 손세차 하기엔 손이 너무 시린 겨울에 사용하게 되네요.

T멤버십 카라이프에 가입하면 실물 카드를 보내 줍니다. 보통 신청일로 부터 3~4일 내 도착 하더라구요.
카드를 한번 발급 받으면 재가입 할 땐 기존카드를 재활용 하거나, 신규카드로 재발급 받을 수도 있습니다.

아래는 상세 혜택 항목들입니다.
image.png

그리고 다음은 제가 올해 혜택 받은 금액이네요!! 개인정보는 삭제하고!!
스크린샷 2018-03-15 오후 7.27.05.png

SKT VIP 이신 분들은 한번 가입 해 보세요.
다음 편엔 SK 직영 주유소에서 카드 할인 외 리터당 70+@원 할인 받을 수 있는 비법을 공개 해 드리게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