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content was deleted by the author. You can see it from Blockchain History logs.

[오늘의 캘리]회사동료의 생일을 축하하는 마음으로 쓴 캘리♡


안녕하세요~@betty310입니다^^
요즘엔 다른 주제보단 캘리로 자주 오는 것 같네요ㅎㅎㅎ

오늘은 저와 2일 차이로 생일을 맞이하신
회사 동료를 위한 캘리입니다.ㅎㅎㅎ

여전히 제 악필의 느낌이 담겨서
삐뚤빼뚤하지만
점점 나아지는 것을 느낍니다ㅋㅋㅋㅋ

캘리를 연습하기 시작한 것도
예쁜 글씨체를 갖고 싶어서 였거든요ㅎㅎㅎㅎ

좋아해주셔서 참 기뻤어요ㅎㅎㅎ

스티미언님들 모두들 굿밤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