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사춘기⚬⚬⚬그게뭐야❕❕❓❓〰

두 아들을 키우는 엄마로써
이전에도 큰아이의 사춘기를
경험한바 있지만!!
그래서 그런지 더 당황스럽고
두렵기 까지 한다.
언제클까!!마냥 귀엽고 아기같던
나의 아들 작은넘!!!
저번달까지 나의 침대에서 내팔이
있어야만 잠들수 있다던 작은 아들넘께서
중학교에 입학하자마자
엄마 나도 이제 다 컷으니 지 방에서
자겠단다!!!~오키
샤워도 혼자서!!!도키
옷도 내맘!!빤쯔..ㅎ
두고봤다!!!잘하길래...
일주일 용돈도 마넌으로 올려줬다.^^
3일전 도서관 들려서 온다고
저나가 왔다!!!요즘 부쩍 책을 마니 보내!!
대견스런 마음에 ''고뤠!!재희 올시간 마춰
마쵸킹 시키까,,??
''응 그럼.. 땡크지~ 엄마,^^8시까지 갈께.,,
그때까진 조았다!!!
치킨도착..아들넘 소환차 저나 하는데
저나 앙받네!!!
바로 아들에게서 문자가 온다!!!''도서관,,
여자의 직감이 무섭을 정도로
스친다!!!
영상통화 하자구 바루 문자하궁!!!
저나 하니 씹는다!!이런--~C
현재 모습 바루 찍어 보내라구 문자...했더니
쌩깐다!!!
20180319_040246.png
20분후.. 얼마나 욜씸히 뛰어왔는지
핵핵 거리며 들어서는아들놈..놈..놈~
핸폰내놔 봐,낚아채듯 빼앗!!!
마지막 통화목록에는 아들넘 친구다!!!
아무것도 모른척 그친구에게 저나를
해보았다.
''서현아 아줌마야..어찌구저찌구주절주절
근데 오늘 재희 못만났니..??,,했드니
좀전에 PC방에서 헤어졌단다!!!😤😈😈😈
이케 이삔 아들넘이 엄마인 나에게 여지껏
뻥치며 PC방 컴퓨터 게임에 낚여
있었던 것이다!!!
나는 저넘 거짓 부렁에 열댓번은 속았구!!!
게임은 주말에만 하는걸로 이미 합의가
되어있었다!!!
나의 이성은 잠시 안드로메다로!!20180318_215201.png
언능 드루와..
''우짜서 엄만테 뻥카를~쳐!!!😡
''엄마 저도 이제 사춘기 잔어용!!!,,
''그게믄데''
''사춘기..나는 사출기다!!!
아..이젠 갱년기도 오것다.,,
''사춘긴 막 거짓말하구 돈도 막 쓰는 것이
사춘기양,,
요즘 아이들 사춘기가 무슨 신분상승 이라도
된듯..^^![20180322_190218.jpg](
큰아들 사춘기때 읽었던 책이랍니다.
전생에 내가 석가모니.하느님.성모마리아
였을지도 몰라!!하면서 위로받고
이책을 옆꾸리에 끼고 살았답니다..ㅎ
지금은 작은아이의 모래알 크기 만큼
시작된 사춘기로 인해 다시 끄집어 내어
읽기 시작 하였답니다.^^
20180318_202549.png

            편안한 저녁

되셔요.^^
2018.03.22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51 Comments
Ecen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