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content was deleted by the author. You can see it from Blockchain History logs.

왜 글쓰기

menulis2.jpg

"모든 인간에게는 상처가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는 계속 살아 있습니다, 그는 거기에 있습니다,이 오래된 상처는 종이 줄에 있습니다. 누가 아직도 피의 눈물에 관여하고 있는가? "

"왜 쓰지?"한 친구가 물었다. 그가 쓴 것의 대부분은, 그가 번창 말한다 변화 패턴을 발견 이해하지 않았다하지만 그는 글이 요약되어 읽을 일어났다.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는 그는 우스꽝스럽게 주장하는 글을 비웃는 다.

무엇을 쓸 것인가?

장기적으로 글을 모든 작가는 다음 메모리에만 성가심에 저장된 실제 문제를 찾을 것이라고 그의 다시 당신이 얼마나 인간의 발견 다시 읽게하고, 사실은 당신이 기억해도 그 기억에 남는 진짜 인간이기 때문으로, 그 해석 우리가 경험하는 것을 위해 우리. 여기서 유일한 차이점은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을 적어서 게시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때로는 나 자신에게 묻습니다. 왜 계속 쓰고 있습니까? 무엇 때문에?

나는 사람들을 이해하지 못한다. 무엇이 그들을 웃게하거나 슬프게합니다. 모르겠다 고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차가운 마음 사람, 내 혼란은 내가 읽기, 때로는 그들이 모든 것을 알고 있다고 생각 모두를 읽는 데 사용되는 사람을 자유 시간을 보내는 것을 선호 아마도 때문에 어린 시절, 주위 사람들과 감정적 인 연결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쓴다.

어린 시절, 청소년기, 그리고 결국 성인기 동안 나는 항상 글쓰기를 강요 당했다. 이것은 혈액 순환이나 소화와 같은 거의 항상 자동적 인 내적 활동으로, 이는 자연스러운 자아의 한 부분으로 만 발생합니다. 나는 형식, 일기, 일화 및 이야기를 씁니다. 나는 다른 사람들을 이해하기 위해 글을 써서 잠시 자신 안에 들어가서 세상이 다른 관점에서 어떻게 생겼는지 알게된다. 나는 전에 경험하지 못했던 감정과 경험을 이해하기 위해 글을 씁니다. 그리고 나는 자신을 이해하기 위해 글을 쓴다.

그 당시 저는 분명히 추위와 심지어 집에 돌아갈 막연한 불안을 기억합니다. 그러나 종이 시트는 나를 매료시켰다. 모든 것은 그곳에 쓰여지고, 모험과 즐거움은 항상 그러한 경험을 읽는 동안 자아 내게됩니다. 이것에 놀란, 나는 종이 조각을 내리고 그것에서 위로 보았고, 그런 큰 감각 (영감)에 맞았다. 와우! 필자는 글쓰기를 좋아하는 것처럼 생각하기 때문에 글을 쓰고 싶다. 그렇게하면서 자신을 다른 사람으로 변모시키고, 그 사람이되고, 그가 느끼는 것을 느끼며 모험을 경험할 수있는 기적을 느낍니다.

실제로 인간의 모든 해석에 사용할 수있는 단일 프레임이 없습니다. 반면에 이것은 이야기 속의 인물입니다. 사람은 너무 복잡해서 종이로 전체를 묘사 할 수 없으며 일부는 너무 지루하다. 실제 생활이 거의 소설에 기록으로 만족스러운 방식으로 종료가 없다, 그것은 생명이 거의 항상 결국됩니다 느낀다는 스릴 만점의 이야기를 너무 우울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