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content was deleted by the author. You can see it from Blockchain History logs.

귀향길엔 네비 보조로 활약합니다

안녕하세요! @amukae88 입니다.

드디어 설 연휴가 시작됐네요

저는 전남에 있는 시골 집으로 가는 중인데요

고속도로 상황이 안 좋다길래 아예 국도 타고 가는 중인데 아직까지는 갈만합니다 ㅎㅎ

Screenshot_20180215-130312~01.png

어릴 때는 아빠 차 서랍에 있는 우리나라 전도 보면서 귀향길에 올랐는데 이제는 무조건 네비죠 ㅋㅋ

고속도로 통행료가 무료라 상황봐서 이쪽 갔다 저쪽 갔다 하고 있습니다.

댁에서 쉬시는 분
고향으로 내려가시는 분
해외에 계신 분 등등

새해에는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스티밋 안에서 자주자주 뵙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