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content was deleted by the author. You can see it from Blockchain History logs.

프로듀스 48 12명이 결정되었습니다

1.JPG

12주차 순위는

11주에는 미야와키 사쿠라가 1위가 되고 미야자키 미호, 이가은

시로마 미루, 시타오 미우가 데뷰권 안에 들어와있었습니다

그러나 실제 현장 투표인 ARS 투표에서 전화 1통당 7표의 효과를

가지게 되면서 기존의 11주의 상황과는 많이 다른 결과가

나왔습니다

타케우치 미유는 전회 방송에서 실력이 부족한 상황에서

보컬에 집착하는 모습이 나가면서 표에서 손해를 많이

본것 같네요

전회에서 일본 연습생들의 숫자가 너무 많았던것 역시

한국 연습생들표를 조금 늘려서 일본 연습생들과 순위가

바뀔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1위인 장원영은 모태아이돌이라는 별명처럼... 대부분이

데뷰조에 들어가는것을 의심하지않았었기 때문에...

문제는 없어 보이네요

2위인 미야와키 사쿠라 역시 처음 프로그램 시작시부터

데뷰 확정일꺼다 라고 이야기해온 인물이라서

문제는 없겠죠

AKB경력도 꽤 되니 일본쪽 활동도 잘할테구요

3등의 조유리는 아슬 아슬했던 순위여서 모두들 포기하고

있던 순위였지만... 성공적으로 데뷰했습니다

4등의 최예나 역시 아슬아슬한 순위 였지만 무사히

데뷰했습니다

최예나는 예능감이 뛰어나서 활동할때도 조유리와

잘 맞을것 같네요

5등의 안유진 역시 초반에는 상승하다가 전주에는 확

떨어지고.... 다시 살아난 연습생입니다

6등인 야부키 나코는 전주 9위에서 6위로 더 오른

결과를 보여줬습니다

야부키 나코의 경우 보컬도 어느정도 되기 때문에

꾸준한 표를 받은것으로 보입니다

7위의 권은비는 2014년 예아라는 걸그룹으로 데뷔한 적이

있습니다 망했다죠...

8위의 강혜원은 세정맛 소혜, 지옥에서 온 청순 래퍼, 기어 세컨드 갑

, 혜원맥, 몽키 D. 혜원, 미나미맘, 부두술사, 강햄찌, 강짱등 다양한

별명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9위인 혼다 히토미는 빵빵한 볼이 귀욤 포인트이고 농어촌 전형이라고

불리울만큼 상당히 깡촌 출신이라고 합니다

10위인 김채원은 출연자들이 선택한 프로듀스 48의 비주얼

6위로 울림 엔터테인먼트에서는 두명이 데뷰했네요

11위인 김민주는프로듀스 연습생이 뽑은 비주얼 센터 2위에

오를만큼 비주얼이 좋은 연습생이었지요

12위인 이채연은 K팝 스타 시즌3, SIXTEEN, 프로듀스 48라는

3개의 오디션에 참가하여 3번째에 결과를 거두었습니다

새로 데뷰하는 그룹의 이름은 아이즈원이라고 합니다

13위부터 20위까지는 한초원, 이가은, 미야자키 미호, 타카하시 쥬리,

타케우치 미유, 시타오 미우, 박해윤, 시로마 미루 순이였습니다

한초원은 반전에 반전을 이루어왔지만 마지막에는

13위로 데뷰까지의 반전은 이루지 못했네요

이가은은 방송 내내 뛰어난 모습을 보여줘왔지만...

정말 모든 사람들이 데뷰할것이라고 예상했지만...

최종적으로 14위로 데뷰조에는 들지못했습니다

미야자키 미호 역시 친한파로 상당한 투표를 받았지만

1인 1표와 실시간 7표에 밀린것인지....

15위가 되어 데뷰는 물건너 갔습니다

타카하시 쥬리, 타케우치 미유, 시타오 미우, 박해윤

시로마 미루 역시.... 치열한 경쟁끝에

지금의 등수를 유지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아이즈원이라는 명칭으로 활동하게 되니

조금은 더 자주 볼수 있겠네요

제가 열심히 투표한 "최예나"도 탈락하지 않고

데뷰해서 기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