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content was deleted by the author. You can see it from Blockchain History logs.

[일상글]안녕하세요?? 뉴비 lesto라고 합니다!!

돌핀ggg.png

안녕하세요, lesto입니다!! 최근 쓴 글이 22일 전이네요 후덜덜... (ㄹㅇ 엄청 게을러짐..)

오늘 드디어 시험이 끝나는 날입니다. 오후 4시에 남은 교양만 해결하면 자유!!!!!!!!!

현실에 집중을 하느라 스티밋은 눈팅 + 보팅만 하고 있었는데 이제 다시 글을 쓰려구요!! +_+

늅늅이가 형님들께 인사드립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굽신굽신)

오늘 셤 끝나구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보기 전, 마블 세계관 복습 2편!! 올립니다!! 꼭 올립니다!!

ㅋㅋㅋㅋㅋㅋ 너무 쉬다와서 글이 완전 엉망진창 ㅠㅠ

마무리는...

스팀 가즈아ㅏㅏㅏㅏ!!!

캘리 사진.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