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content was deleted by the author. You can see it from Blockchain History logs.

★이색?체험!★

안녕하세요! keykey입니다!
제목이 왜 저러냐면은요 ㅋㅋㅋㅋ
저의 단짝친구가 어느 날 연락이 왔어요~
우리도 더 늙기?전에 새로운 경험을 많이 해보자고! 지금으로 따지면 버킷리스트 같은 느낌ㅋㅋ
그래서 이거저것 얘기를 해보다가 그 중 하나가
보조출연이었어요!하하하하
진짜 지금 생각해도 너무 웃겨요!!
어찌저찌 해서 친구와 저는 MBC 드라마에 투입이 됩니다 ㅋㅋㅋㅋㅋ
추진력은 최고인듯!ㅋㅋ

그래서 간 곳이 MBC 세트장을 지어 놓은 곳이었는데 밤 11시에 MBC 앞에 모여서 고속버스를 타고 촬영장으로 갑니다!
하지만 아무도 목적지는 말해주지 않아요 ㅋㅋ
적막만이 흐를뿐★

출연?했던 드라마 제목은
AwesomeDay20170929230712.jpg

사실 완전 생초보 보조출연이어서 그냥 동선대로 왔다갔다하면 되는데.....우연히도 두 마디 대사가 주어졌습니다!
하지만 전 이요원씨 옆에서 대사 칠 자신이 없었기에 거절을 했는데 엄청 화를 내시더라구요ㅠㅠ
그래서 그냥 잠시 숨었습니다 ㅋㅋㅋㅋ
다행스럽게도 다른 분이 맡는걸 보고 다시 나와서 다른 무리쪽으로!ㅋㅋㅋ

분위기는 이래요!
AwesomeDay20170929232739.jpg

요건 의녀분들!
1350301214592.jpg

이때가 지금 날씨쯤이었는데 단풍이 참 이쁘지요?
제 한복이랑 배경이 너무 잘 어울린다고 단짝친구가 찍어줬어요!!!
괜찮쥬?ㅋㅋㅋ
AwesomeDay20170929232953.jpg

이로서 제 친구와 저의 이색체험 하나는 무사히? 잘 마쳤답니다ㅋㅋㅋ

보조출연은 그냥 한번의 경험이 제일 좋은거 같아요! 생각보다 대기가 너무 길어요ㅠㅠ
단 한번 해본것이기 때문에 매우 주관적입니다 ㅋㅋㅋㅋ

초큼 부끄러워져서 이만 물러나겠습니다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