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content was deleted by the author. You can see it from Blockchain History logs.

[weather] 2018년 2월 7일 전국 날씨

2018년 2월 7일 전국 날씨 특이사항 : 대설주의보 발표

제주도는 아직도 계속 눈이 오나 보네요.
연이은 한파에 건강관리 잘하고 계신가요?

저는 왠일인지 온가족이 감기가 걸려도 저는 감기에 잘 안걸립니다.
와이프와 딸은 제가 바보라서 그렇다는군요. 음.. 너무하네요.

모래부터는 점차 날이 풀린다니깐 내일까지 잘 참아보아요~!

#반박불가#감기는 바보가 안걸려요#독감예방접종말고 바보주사를 놓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