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content was deleted by the author. You can see it from Blockchain History logs.

[kr-gazua] 첫인사야 & 7일룰 때문에 스팀잇 사춘기가 왔어

kr-gazua.jpg

요즘 내 팔로어들이 kr-gazua아 때문에 나와 안놀아 주더라구

그래서 나도 오늘 놀러왔어~

안뇽!!!

ㅎㅎㅎ

.

가입하고 37일동안 1일1포 해왔지

특별한 포스팅 주제가 없는 나에게는 유일한 방법이었으니깐

그런데 38일째 그분이 오셨어~~!!!

게으름의 신 ㅋㅋㅋ

하루 한개씩 힘들지? 빡치지? 하지마~!!

어쩜 내마음을 그리 잘 아는지 ㅎㅎㅎ

그래서 3일간 푹 쉬었어 ㅋ

얼마나 편하든지 ^^

.

그래도 유튜브 동영상이랑 라이브는 못 끊겠더라 ㅎ

그쪽은 나름 매일 나를 기다려주는 팬들이 있거든

스팀잇은 아직 그정도는 아니니

ㅎㅎㅎ

.

내가 스팀잇 하면서 제일 뭐같은 것은 7일룰이야

1. 보상은 최초 7일간만

2. 7일후에는 수정도 삭제도 안된다.

.

1은 그러든 말든 주면 고마운거고 ㅎㅎㅎ

(그런데 유튜브나 블로그의 경우 1~2개월 혹은 1년후에도 터지기 때문에 저 룰은 솔직히 병맛이야 ㅋㅋ)

.

2번 같은 경우에는 정말 뭐같아 ㅎ

창작자 입장에서 나의 창작물을 내 맘대로 못하는 거자나

그게 무슨 창작이야 ㅎㅎ

다분히 기술자 마인드에서 나온 발상인거지

그러면서 무슨 창작자에게 쉐어를 한다고 하는건지 의문이네 ㅋㅋㅋㅋ

.

여하튼 3일 잘 쉬었으니 또 달려볼까 해

가즈아 횽아들도 반갑게 맞이해줭^^

.

참 추신!!

나 24일날 뉴비들을 위한 밋업해

이번에도 참가자 많이 없으면 내상 입을지도 몰라 ㅎㅎㅎ

많이 와서 좋은 정보좀 나눠주고 많이 리스팀 보팅 팔로우 해줭 ㅎㅎ

♥ 뉴비 밋업 #2 ♥ 공지 - 24일 함께해요~

.

편하게 쓰니 좋긴 하다^^

스팀잇, 스팀형제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