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content was deleted by the author. You can see it from Blockchain History logs.

[먹스팀]더운 여름엔 물밀면이 답!!![재성밀면국수]

안녕하세요 @hee4552 입니다
오늘은 이상하게 바쁜 하루 였던 것 같습니다
아버지 입원해 있는 병원에 선풍기도 갔다 드리고 신랑님 타이어와 바퀴도
바꾸고 ~ 가격이 60만원 들어서 후덜덜 하더군요

밀2.jpg

주 소 : 부산 남구 용호로 223
상 호 : 재성밀면국수

그리고 점심을 먹으러 갔는데 제가 먹고팠던 5천원 짜리 정식집이
만원이라 집근처에 자주 가는 밀면집에 밀면을 먹으러 갔다 향했습니다
역시 점점 더워져서 그런지 자리가 딱 하나 남아 있어서 간신히 먹을 수 있었어요
밀4.jpg

둘다 시원한 물밀면으로 주문했어요
이곳은 밀면만 먹으면 온육수를 무료로 원하는만큼 주셔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곳중 한 곳입니다 제가 육수킬러거든요 ㅎㅎ

밀3.jpg

맛나게 한입 하려고 하는데 방과후 수업인 미술수업 선생님께서
첫째가 아프다고 엎드려만 있다고 하더라고요
밀면이 어떻게 입으로 들어 갔는지도 기억이 안납니다
후다닥 먹고 아이를 데리고 집으로 왔더니 배 아프던게
이제 괜찮은 것 같다고 콜팝을 먹고 싶다고 하더군요
순간 멍해지는 기분 ? 요 놈을 혼내야 하느 싶다가 그냥 허허 웃고 말았네요
다행히 많이 아픈건 아니니 한시름 놓았습니다

시원한 밀면 맛을 즐기지 못하고 온게 아쉽긴 했어요
다음에는 가서 느긋하게 먹고 와야겠습니다
어느덧 저녁시간입니다 오늘도 행복한 저녁들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