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content was deleted by the author. You can see it from Blockchain History logs.

[kr-comic]제가 좋아하는 웹툰 소개#3 -카카오페이지편

스티밋대문ver2.png

안녕하세요 @betty310입니다.

보통 주말에 밀린 일들을
처리하는데 다 하고 나니 이 시간이네요ㅋㅋㅋ

그래도 주말이라 부담이 없어서
자기 전까지 웹툰 쫙 돌아보려구요~
그리고 오늘 소개해드릴 웹툰 수가 많지 않아서
후딱 쓰고 자러 갈렵니다~(*ゝω・)ノ

오늘은 카카오페이지 편입니다~^^


첫번째!
탐이부 작가님의
흡혈고딩 피만두

흡혈귀가 학생들 피를 마시기 위해
졸업도 안 하고 학교 가는 이야기 입니다.
흡혈귀인 피만두가 주인공인 만큼
흡혈귀가 제일 많이 나오고(일반인 빼면)
늑대 소년, 소녀도 나옵니다.
어떤 이야기던지
마무리는 피!!
모든 학생들이 피만두의 눈엔 피주머니로 보이죠ㅋㅋㅋㅋㅋ
피 건강 관리 해준다고
운동도 시켜주고, 흡혈 뒤엔 빨리 회복하라고 음식 상품권을 줍니다.

흠...이런 흡혈귀라면
몇 번이든 빨려도 괜찮을 거 같은데요~?ㅋㅋㅋ

두번째~!
그늦, 신우주 작가님의
대마왕입니다, 설거지 해드릴까요?

제가 한 번 보기 시작하면
완결 날 때까지 쭉 보는데
이건 이상하게 땡기지 않아서 안 보다가
이벤트 참여 땜에 한 편 보고
이런 대작을 왜 안 봤지!!!?
했던 작품입니다.ㅋㅋㅋㅋㅋㅋ

취준생 3년차인 여주가
영혼이라도 팔테니 제발
누가 나 취업 좀 시켜줘!!!
라는 한 마디에 대마왕과 계약 성사...!

대마왕이란 타이틀을 어렵게 얻어냈지만
그 지위를 지키기 위해
영혼을 얻을 수 있다면 아무리 사소한 거라도 해주는 남주!

설거지 오천원, 방정리 만오천원 등...?
(정말 사소하다...)

물론 저 금액은 돈이 아닌 영혼~

세번째!
진아 작가님의
괜찮아 애송이

나이는 차고...만나는 사람은 없고...
부모님은 결혼하라고 압박에
하나 있는 남동생은 엄친아 급 능력자!

일도 사랑도
아직 잘 알지 못하는 애송이,
이름도 애송이~

일상툰이라 어두운 주제가
나오기도 하는데 유쾌하게 풀어주셔서
계속 챙겨보고 있답니다^^

그런데!!!
시즌 1이 갑자기 끝나고 휴재 기간 후
시즌 2가 나오더니
연애를 하시더군요!!!

우째 시즌 1에 비해
뭔가 뿜뿜하는 분위기가 더 밝고
핑크핑크하다 했죠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재밌습니다!!
네이버
낢 이야기 또는 나이스 진 타임
재밌게 보신 분들은
이것도 재밌게 보시리라 믿습니다^^

네번째!
스노우캣 작가님의
옹동스

고양이를 좋아해서 보게 된 웹툰입니다.
나옹과 은동, 이 두 고양이의 이야기.
스노우캣 작가님은 정말
고양이를 많이많이 사랑하셔요.

고양이가 맘껏 돌아다닐 수 있는
마당있는 집으로 이사하고,
고양이를 언제든 병원에 데려갈 수 있도록
운전을 배우고,
고양이가 편하게 잘 수 있도록
넓은 침대를 사고...

보통의 반려동물툰과 마찬가지로
나옹이 무지개다리를 건너면서
완결이 났는데요,
저도 강아지를 작년에 떠나보내서
그 때 기억이 떠올라
참...맘이 아프더라구요....

하지만 혹 제가 다른 아이를 데려온다고 하면
이렇게 해줘야겠다 저렇게 해줘야겠다
많은 생각을 하게 해준 웹툰입니다^^

오늘의 웹툰 소개 끝~!

스티미언님들 좋은 꿈 꾸셔요~~~뿅!


저 팔로워 100명 돌파 이벤트 하고 있어요~!
마니마니 참여해주세요^^


[kr-event]팔로워 100명 이벤트!! 캘리 나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