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content was deleted by the author. You can see it from Blockchain History logs.

리아 병원 + 어린이날 피아노 선물

리아 병원

IMG_0468.jpg

와이프가 오늘 리아를 데리고 병원에 갔다왔습니다. 얼마 전에 시골에 내려갔을 때 열이 나서 병원에서약을 받아왔었는데 다 떨어져서 갔었다네요. 병원에서 아픈 게 너무 오래 지속되면 다른 병일 수도 있기 때문에 오늘도 열이 나면 검사를 해봐야 한다네요...ㅠㅠ.. 며칠 동안 어린이집도 못 갔는데... 다행스럽게도 오늘 열은 나지 않았고 잘 자네요.

리아가 약을 먹을 때마다 먹기 싫어서 발버둥을 쳤었는데 요즘에는 그냥 포기했는지 별 저항 없이 먹고 있습니다. 약을 먹으면 항상 젤리나 사탕을 줬는데 아마 이걸 먹고 싶어서 순순히 먹는 건지도 모르겠습니다.

어린이날 선물

리아 외 할아버지께서 사주신 선물이 오늘 도착했습니다. 마이크를 선물 받았었는데 이번에는 피아노를 받았네요. 마이크까지 붙어 있습니다. 돌잡이 때에도 마이크를 잡아서 혹시나 이런 쪽으로 관심을 갖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IMG_0470.jpg

드라이버로 분해하는 시늉을 하고 있습니다.... 공대생의 피가...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