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1그림 - 바다가 보이는 곳

IMG_0176.PNG
안녕하세요 방구석 고양이입니다.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갑자기 바다를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해변가를 상상하며 그려봤습니다.

바다에 가본지도 꽤 되었네요.

집에 박힌채 하루를 보내고 싶어하는 성격 탓에 여해에 대해 부정적인 시각이 많았는데 요즘은 혼자 어디론가 떠나버리고 싶네요.

여행이라고 가 본 것이 고등학교 때 수학 여행이 전부이니까요...ㅜㅜ

이제 4학년 막학기이니...바쁜일 끝나는대로 여행한번 가봐야 겠습니다.

그리고 요즘 취업준비때문에 마음껏 그림을 못그려서 아쉽기만 하네요.

얼른 취업해서 재미있는 그림 더 그려보고 싶네요ㅎㅎ

그럼 다음에도 재미있는 그림을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