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content was deleted by the author. You can see it from Blockchain History logs.

1일 1그림 2019.03.01

간만에 외출나가서 카페에서 아이패드로 펜끄적거리면서 두개골 그려봤는데 뭔가 아쉬운 그림이 나왔네요 ㅠㅠ

좌우 균형이 안맞아서 아쉽네요...ㅠㅠ

포토샵으로 그림연습할때는 좌우균형맞추기는 수월한데 아이패드로는 아직 그리는 게 어색하네요.

아이패드로도 그림연습해봐야겠어요.

(솔직히 아이패드로 그리니까 팬 움직이는 느낌이 더 좋긴하네요 ㅎㅎ)

(좌,우 균형 신경 좀 쓰고 명암 넣는 부분도 더 연습해봐야 겠습니다.)

IMG_0307.PNG

근데 두개골 계속 그리다보니 점점 사람 얼굴볼때마다 골격이 살짝 보이는 것 같아요 신기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