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content was deleted by the author. You can see it from Blockchain History logs.

Bluetooth speaker Pulse2

2.jpg

시중에 많이 판매되고있는 블루투스 제품. 앞으로 더 개발되어 나오될 블루투스제품.

그중에 최근 블루투스 스피커중 하나인 JBL사의Pulse 2를 포스팅해보고자한다.

참고로 JBL사는 내가 개인적으로 예전 ATX를 테스팅하면서 음색에 매료되어 좋아하게된 회사중에하나였다.

지금은 한국 대기업 S사에 인수되었다고한다.

[블루투스 접속]

한국 대기업 L사의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해본적이 있었는데,페어링이라고

휴대폰과 이어폰을 연결시키면 잘 연결이 안되는경우가

너무많았다. 또는 재생중끊김이 많아, 그이후로 블루투스제품 구매를 꺼려왔던게 사실.

별도의 앱을설치하지않았는데 바로 스피커에 연결되는속도는 합격점이다.

지금까지 연결하여 재생중에 특별히 끊김이 발생한 적은없다.

단 한가지, 다중접속이 안된다는것.

스피커 1대에 사용자 휴대폰1대이외, 사용자의 다른 휴대폰이나 컴에서의 스피커접속이 안된다는것.

스피커는 하나의포트만 받을수있다

[휴대성]

휴대성은 물음표다. 이 제품보다, 훨씬 작고 모양을 특이하게 출시한 제품들이 줄줄이 늘어서있기 때문에.

단지 자전거밑에 착용하기 좋은제품, 또는 캠핑시 휴대하기 좋은제품으로 홍보하고있는듯.

[외관 LED]

외관에 LED로 장식을 꾸민건 꾀나 신선한 아이디어 인것같다.

난 이제품을 구매후 여러장르의 음악을 재생하며 led를 테스트해보았다.

색을 변환시킨다는 프리즘(?)은 자동으로 색을 인식하여 변환하는것이 아니라,

직접 사람이 버튼을 눌러야 바뀌더라ㅎㅎ

색바뀌는거 보겠다고 누가 스피커옆까지가서, 게다가 색옆에다 갖다대고 버튼을 누르는 수고를ㅋㅋ

자동환경인식으로 컬러를 변환하면 정답일것 같다.

다음으로 led에 들어가있는 여러가지 변환모드를 테스팅해보았다.

불꽃,비,반딧불등 여러가지 그럴듯하지만 이퀄라이저가 제일 어려울것같아서 테스팅 해봄.

다운받은 앱을 통하여 이퀄라이저모드로 설정하고 음악재생을하였지만 음악에 비례하여 led가 반응하는것같지않은...

역시 너무큰 기대를 한것같음.

[음질]

결론부터 말하면 아직이다.

R&B곡이나 재즈곡을 재생시키면 중저음부의 음역대가 꾀나 괜찮게 들려온다.

와트가 적어서인지 볼륨을 조금만 올리면 음이 뭉그러져 튕겨나오는 듯한 느낌

그리고 음악이 아닌 영화나 드라마를 볼때의 음향이 또 다르게 들린다.

음악과 일상을 항상 함께하는 나에게 있어
좋은 음질과 서비스를 주는 스피커가 또 나와주었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