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첫번째 Steemit 게시물! 와인 / 여행 괴상한되기위한 나의 길의 낮은 것

좋은 오후 steemit 친구들은 당신이 지금 어디에 있든.

IMG_20170128_144550.jpg

인사는 나에게서 알기 때문에, 나는 여기에서 새롭다. 그리고 거기에서 우리는 서로를 먼저 안다는 것이 좋다. 잘 내 이름 rahmadani 및 내 steemit 계정 @rahmadani19 소개합니다. 저는 1996 년 12 월 1 일에 태어났습니다. 저는 여성이고, 제 가족과 저는 ACEH에 살고 있습니다. 네, 저는 5 명의 형제 중 4 명에게 아이입니다. ACEH의 명문 대학 중 한 곳의 학생 중 한 명이었습니다.

PhotoGrid_1489917173786.png

나는 steemit에 관심이 있기 때문에 정말로 쓰고 읽고, 잘 말할 수 있습니다 쓰고 그것을 읽는 내 취미 중 하나입니다.

꽤 많은 소개, ,, steemit 안부.

내 상태가 새로운 것이기 때문에 나는 모든 친구들의지지와지도를 정말로 기대한다. 특히 @blocktrades, @goodkarma, @done, @busy, @kpine, @minnowbooster, @sweetsssj, @ned, @kr, @oflyhigh, @cn, @abit, @newhope, somebody, @redes, @randowhale, @deanliu, @xiaohui, @trafargal, helene, @joythewanderer, @rivalhw, @alexis555, @ihsan19, @syibran, @abudar, @frankeisten 및 모든 steemit 친구들이 있습니다.

이미 내 글을 읽고 싶은 친구를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rahmadani19에서 나를 따라와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