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을 아이들은 책을 읽는 법을 배웁니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 어때요? 네가 괜찮 길 바랄 게. 오늘 저는 제가 살고있는 마을 소년의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Covid-19가 있기 몇 달 전에 소니 카메라를 사용하여 사진을 찍었습니다. 마을 아이들은 또한 다른 아이들보다 열등하지 않은 특별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을의 아이들은 기술의 발달로 잃지 않도록 정보를 계속 배우고 추구합니다. 학생은 내가 사는 곳에서 가장 가까운 마을 중 하나에있는 학교 학생입니다. 아이들은 9-10 세 정도입니다. 그들은 매우 부지런하고 학습에 적극적이며 매일 많은 것을 배우고 있습니다. 학교에서 그들은 또한 가장 밝은 아이들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또한 좋은 태도와 태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life.JPG

children.JPG

학교에서 쉬는 시간마다 학교 식당에 갈뿐만 아니라 학생들은 역사 책과 이야기 책을 읽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그것이 내가 종종 그들에게서 보는 것입니다. 나는 그들이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독서는 통찰력과 지식을 추가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우리는 정보를 놓칠 수 없으므로 많은 것을 읽어야합니다.

IMG_0506.JPG

노트북에서 사진을 찾았으며 모든 것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나는 당신이 내가 공유 한이 사진들을 좋아하기를 바랍니다. 나는 신선한 공기, 건강한 음식 등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마을에있는 것이 기쁘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1 Comment
Ecen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