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써보는 고체샴푸 후기

베트남 물이 한국만큼 좋지 않아서 머릿결도 많이 상하고 두피건강도 많이 안좋아졌어요ㅠㅠ 샴푸도 이것저것 바꿔봤는데 드라마틱한 변화는 기대하기 힘들더라구요...ㅠㅠ

원래는 유튜브나 인스타그램 광고에 잘 현혹하지 않는편인데 저자극 & 비오틴 고함량 & 약산성 게다가 플라스틱을 쓰지 않은 샴푸바라는 문구에 바로 배송시켜봤습니다^^;;ㅋㅋㅋㅋ 고체삼푸는 한번도 사용해본적이 없어서 걱정반 기대반인 마음으로 주문했봤어요~

IMG_6212.JPG

제가 구매한 샴푸바는 라뷔게르 라는 브랜드 제품 인데요~ 가격은 샴푸바 + 린스바 합쳐서 35,000원에 구매를 해봤습니다. 일반 비누와 달리 거품이 쫀쫀하게 많이 나는편이라 저같이 긴머리에도 샴푸로 사용하기 불편함이 전혀 없었어요~ 기분탓인지는 모르겠지만 두피도 편안한 느낌이고 신기하게 머릿결도 많이 차분해진 느낌이에요ㅎㅎ 조금 더 사용해봐야 알겠지만 굉장히 만족중입니다~ 플라스틱 용기 없이도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사용할수 있다는 점에서 큰 점수를 주고 싶어요... 배송왔을때 얇은 플라스틱으로 포장이 되어 있었는데 이왕이면 그것도 종이로 바꾸면 더 좋을것 같아요^^ㅋㅋㅋㅋ

라뷔게르 라는 브랜드는 처음 들어봤는데 화장품이나 립밤등이 유명한것 같더라구요~ 뭔가 패키지가 고급스럽고 데코용으로 딱일것 같은 느낌이네요^^

저처럼 두피문제로 스트레스 받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제품이에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Ecen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