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content was muted by LeoFinance moderators for not following community guidelines.

댓글 : Uniswap은 코인 발행 후 손실을 만드는 플랫폼이되었습니다.

images (32).jpeg

웨이 보 네티즌 fhrp는 유니 스왑이 코인 발행 전후에 완전히 다른 두 가지라고 말했다. 코인 발행 이전에는 중앙 집중식 거래소에 비해 비용이 많이 들지 않고 부과되는 거래 수수료는 거의 순이익이다. 하지만 코인이 발행 된 후 Uniswap은 심각한 손실을 일으키는 플랫폼이되었습니다. 일일 33.33w UNI 발행으로 UNI가 하루 평균 3 억 건의 거래를 유지할 수 있더라도 3.8 USD의 통화 가격은 하루 126.66w입니다. 수수료의 0.05 %를 보유자에게 배분하더라도 일일 수입은 15w에 불과하여 추가 발행 비용을 지불하기에는 전적으로 부족합니다. 누군가가 UNI의 "가치 포착"을 선전하면 UNI의 "가치 손실"을 언급하지 않습니다. "정말 놀랍습니다. 매일 파는 사람들의 절반 만이 동전을 팔더라도 잉여 균형점에 도달하고 UNI의 통화 가격은 $ 0.9보다 높을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실, 대부분의 UNI 거래는 가격이 CEX의 변화를 따라갈 수 없기 때문에 유동성 풀이 종종 차익 공간을 생성하기 때문입니다. 누군가가 차익 거래를 위해 유동성 풀을 사용할 때 발생합니다. UNI 가격이 계속 떨어지면 유동성 공급자는 다음과 같이 느낍니다. 이런 종류의 배신은 가치가 없으며 유동성 풀이 유출되기 시작하고 거래량이 자연스럽게 감소하여 하락하는 나선형 상태에 들어갑니다. 수수료 분담에는 180 일의 시간 제한이 있습니다. 결의가 통과되면 보유자들은 원숭이의 해가 될 것임을 알지 못합니다. 분할하더라도 창립 팀의 40 %가 공유에 참여해야합니까? 초기 투자자가 나뉘어 있습니까? 실제로 UNI에 배정 된 사람들의 손에 얼마나 남았습니까?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