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리퐁 막걸리??

우연히 발견한 국순당의 쌀 죠리퐁당(막걸리)입니다.

막걸이에 무슨 장난 질을... 친건가 하는 생각도 들던데, 일단 이런 조합이라면 한번 보고 그냥 지나칠 순 없지요.!!

일단 구매!!! 가격은 한캔에 무려 2천원이나 하는군요.. ㅎㄷㄷ 하지만 오늘 처제가족도 놀러오고 해서 4캔을 구매 했습니다.

신기한건 또 함께 해야죠! ㅎㅎ

그래도 막걸린데, I'm ㅁㄱㄹ 이런식으로만 표시가 있고 "막걸리"란 말은 없네요.


그래도 막걸리이다 보니 일단 파전도 좀 시키고 성인 4명이서 한잔 쫜~ 했습니다.

도수는 대략 4%네요. 일반적인 막걸리랑 비슷한 수준입니다.

가장 중요한 맛!!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처음부터 국순당에서 "죠리퐁 맛 막걸리"를 개발하려고 했다기 보다는..

막걸리를 개발하다가 달달한 무언가를 첨가하고 맛을 보다보니 "어랏? 막걸리에 죠리퐁 담은 것 같은 맛이 나는데요?" 라면서 장난스럽게 이야기 하다 실제로 출시까지 이어지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

맛은... 음... 죠리퐁 맛이 나긴 하는데, 우유 많~~~~이에 죠리퐁 조금 담궈서 살짝 죠리퐁 향이 나는 정도면서 달짝지근 하면서 막걸리 맛이 납니다. ㅎㅎ

뭐 못먹을 정도는 아니니, 나름 맛도 나니 한번쯤 지나가다 마주친다면 도전해봐도 좋지 않을 까 하는 생각이네요.

아무리 맛있다고 해도 저에게 막걸리 1등은 "느린 막걸리"입니다. 이 막걸리는 주로 홈플러스에 주로 판매하고 있는데 혹시나 요것도 보신다면 도전해보시면 만족하실 겁니다!! "No 아스파탐!!"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Ecen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