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비트도 오를때는 핸들고장난 트럭이네요

요 며칠 비트/이더의 회복력이 가히 상상을 초월하고 있습니다. 37k~42k를 조금 오가더니 이더리움의 런던하드포크 이후로 뒤도 안돌아 보고 미친듯이 오르는 모습을 보여주네요.

조금 조정 받나 싶다가도 몇 시간 뒤면 그대로 뚫고 올라가서 자리잡기를 며칠 째 반복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악재/호재는 아무것도 아니라는 듯이 말이지요. 이런 모습을 볼때마다 뉴스들은 대부분 다 핑계가 아닌가 하는 생각마저 들곤 합니다.

아무쪼록 많은 분들이 그동안 잃었던 자산을 회복할 수 있는 시기가 왔으면 합니다.


금요일에 했던 조영술에서 그리 좋지 못한 결과가 나와서 ㅠㅠ 한동안 조심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일단은 고작 40의 나이에.. 동맥경화가 30% 정도 진행되어 심장속에 쭉 이쁘게 뻗어야 할 혈관이 조금 찌그러져보이더라구요. 아직 스탠트를 박을정도까지는 아니었지만 계속 약을 먹고 관리해야 하는 상황이라고하네요.

병원에서는 항상말하는 술/담배/고기는 줄이라는 말과 함께 말입니다.

나혼자 산다..였다면 대충 살았겠지만 가족을 생각하니 또 조심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런데 동맥경화 결과고 결과인데, 이게 동맥을 뚫고 검사하는 것이다보니 지혈을 무려 24시간을 했는데도 지혈이 되지 않아 31시간 동안 지혈을 한 뒤에야 조금 피가 멎은듯이 보이는 수준이네요. ㅠㅠ

그래서인지 그동안 손목에 차고 있던 기구가 손목을 오래 짓눌려서 손목 피부가 괴사한 것 처럼 피부가 까맣게 변색되었습니다.

이래도 되는건지..

일단 하루지켜보고 뭔가 좀 심상치않으면 또 병원에 가보아야할것같네요.

돈도 돈이지만!! 항상 얘기하는 "건강"이 최고입니다.!!!

모두모두 건강관리 잘하시고 성투하시기를 바랍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Ecen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