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수어사이드스쿼드 - 이틀연속 영화

어제 모가디슈에 이어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도 달렸습니다.
날씨가 너무 더워서 어디 가기도 애매하고 해서 그냥 시원하게 또 리클라이너 영화관에서 신작 더 수어사이드스쿼드를 보았네요.

1편에서 사랑스런악동이었던 할리퀸도 역시나 나왔습니다.

19금인걸보고 전작에 비해 뭐 얼마나 더 심해졌나 싶었는데... 약간 킬빌을 생각하시면 될것같습니다.!!

썰고 뜯고 자르고...

하지만 원래 영화자체가 유쾌한 컨셉이다 보니까 조금잔인한 부분을 제외하고는 꽤나 즐겁게 봤습니다.

유머스런 표현들과 캐릭터들 그리고 신나는 사운드와 영상미가 이 영화의 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신나는 영화를 좋아하시는 성인이라면 괜찮게 즐길수 있을것 같습니다.

할리퀸 매력적이다!! ㅎㅎ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1 Comment
Ecen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