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의 단독보도를 보고,,

K-194.jpg
출처 jtbc

어제 하루종일 경기도국감뉴스가 화제였는데..
정말 우연치않게 ..얼마만인지도 모르겠는데 JTBC뉴스를 시청했습니다.

보려고 본게아니라 저녁에 지방에방문했다가 늦은저녁먹는데 JTBC가 그냥 틀어져있었음
아마 제집이었으면 MBC를 봤겠죠,

여튼 남욱 화천대유 4호소유자를 동행취재한건데,,거기서 뜻밖의 인터뷰,

이재명이란 사람은 씨알도 안먹힌다고,,

어느정도 예상가능한게 머냐면,이재명은 권력욕은 있지만 돈욕심은 많이없는사람인게 좀 드러나는인물이죠
지금거주하는곳도 분당 양지마을쪽인가로 아는데 ,거의 분당 1세대급 아파트입니다
돈에 아주깨끗한지는 모르겠지만 별로 나올거는 없을거라구 예상가능하죠

제가 저번 포스팅에서 잠시언급한게 있는데 대장동관련 머 나올거 같지않구,자기재판 초호화 변호사비용이 문제가 되면 될거같다,

상식적으로 2억5천에 초호화 변호단을 꾸민다는게 말이안되거든요
친분이 있다고 해도 좀 심함.

여튼 이재명도지사는 정면돌파를했고 나름 큰성과가 있었지않나 생각이듭니다.
조폭 돈다발얘기도 국감에 나온거 같은데 몇시간도안되서 조작이라는게 밝혀졌구 ㅋㅋ 코메디도 따로없음 흐흐

국감정면돌파로 이재명점수가 좀 올라간 상황같은데.,아직 갈길멀죠
민주당후보들은 국힘에비해서 1.5배는 더깨끗해야만 될까말까임.
K-195.jpg출처 노컷브이

몇십억 푼돈받은사람은 범인으로보지않는다는 이영 국힘의원의 말..
아무리 부동산이 폭등이라해도 50억이 푼돈이면,,도대체 일반서민은 푼돈도 구경못하는데 ㅋㅋ

비례대표는 저래서 없어져야됨,
정의당 아프리카별풍 bj가 뱃지다는세상이니 더이상 언급도 불가하쥬

어제 귀가하는데 서울은 비가와서 아침부터 쌀쌀합니다.
건강들 챙기시길 ~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Ecen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