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content was deleted by the author. You can see it from Blockchain History logs.

암호화화폐 소식인가 코로나 19소식인가

이더리움 개발자인 아프리 쇼든(Afri Schoeden)이 신종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한다

이더리움.jpg
<이미지 출처: 네이버>

그의 동선을 확인해 본 결과 시간적으로 지난 3일 파리에서 있었던 이더리움 커뮤니티 회의 EthCC에서 감염된 것으로 보인다며 만약 그 회의에 참석후 감기 증상이 있다면 빠른 시일내에 검사를 받거나 자가 격리를 하기 바란다고 자신의 트위터에 전했다

코로나 19가 점점 내 주변에도 다가오고 있는 느낌이다

우리집과 인근한 충북 대소에서 4인 가족 전체가 바이러스에 감염되었다고 하고 동선을 확인해 보니 우리동네에 식당에도 다녀갔다고 하고 내가 다니는 회사인 충주 지역에서 발생한 확진자와 접촉했다는 소식이다

또한 내 여동생의 친한 친구도 어제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하니 이젠 받아 들이기 싫어도 어쩔수 없이 받아들여야 하는 상황까지 온것 같다

어제는 완치자가 확진자의 수를 처음으로 넘어섰다고 한다

과거에도 수차례의 전염병이 대 유행한적이 있지만 내 생에 이런 바이러스를 만나리라고는 생각지도 못했다

제발 빨리 지나가서 주말에 여행도 좀 가고 맛있는것도 먹으러 다녔으면 좋겠다


오늘은 화이트 데이라고 작은 딸아이가 카톡으로 아빠 기대할께~ 라고 보내왔더군요

퇴근하면서 사탕보다는 맛있는 쵸콜릿이라도 전해줘야 겠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