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총리, 바이러스 우려가 높아지면서 올림픽 준비 중


아베 신조 총리는 토요일 코로나 바이러스 에피소드로 인한 늦봄 게임의 적합성에 대한 우려가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일본은 아직 올림픽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Abe와 그의 입법부는 다른 전 세계 게임이 연기되어야하더라도 올림픽이 진행될 것이라고 확신하지 못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이후 7 월 시작일 연기 연기에 대한 가설은 코디네이터들이 1 년 연기에 대해 생각해야한다고 말했다.

아베와 트럼프는이 발언을 마치고 미국 대통령에게 올림픽 현장이 훌륭하다고 트위터에 알리도록 요청했다. 그러나 이것은 에피소드의 효과가 반대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점진적으로 우려하는 게임 후원자들에게 돈을 버는 데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올림픽 화재가 일반적으로 주최국을 방문하기 시작하는 올림픽 토치 이전은 약 14 일 이내에 후쿠시마 현 일본에서 시작 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리스를 통한 빛을 통한 항해는 막을 내 렸습니다.

트럼프와의 통화에서 올림픽 연기 또는 철거는“어떤 수단으로도 주제가 아님”을 포함 해 도쿄에서 기자 회견에서“우리는 오염 확산을 물리 치고 문제없이 올림픽을 주최 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일본이 국제 올림픽위원회와 긴밀히 협력하고 있으며, 국제 올림픽위원회 (International Olympic Committee)와 국제 경기위원회 (International Olympic Committee)와 밀접하게 협력 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일본은 일반적으로 질병률이 낮으며 한국, 중국, 이탈리아,이란 등에서 발견 된 것으로 간주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는 오염의 절정을 연기하는 것이 기본 조건에서 처리를 보장하는 데 필수적이라고 말했다.

가벼운 릴레이

아베 총리는 금요일 의회가 자신에게 위기 통제권을 부여하고 학교를 폐쇄하고 막대한 사회 문제를 중단하며 임상 용품을 요구하는 법안을 승인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국가 위기를 선포 할 필요는 없다고 말했다.

코리 케 유리코 총재는 코로나 바이러스 에피소드에 대한 집중적 인 조치를 보장했으며 "보호되고 확실한"게임을위한 준비가 진행되고 있다고 TV 아사히는 밝혔다.

그리스 올림픽위원회는 금요일에 그리스를 통과 한 나머지 올림픽 성화 전이 떼를 막기 위해 떼어 내고 일본을 통한 인수는 3 월 26 일에 시작될 예정이다.

일본은 토요일 저녁 현재 21 개의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 사례를 보유하고 있으며 1,443 건의 공개 지지자 NHK가 발표 한 반면 일본에서는 28 명이 사망했다.

NHK가 지적한 것처럼 다이아몬드 프린세스 여정 보트의 697 건과 중국의 계약 비행편에있는 14 명의 귀환 인이 전부 오염되었다. 일본의 사망자는 보트에서 온 사망자를 포함했습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