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아 말아 팔아?

K-004.jpg

퀘스트 보상은 안습이지만

가끔씩 터져주는 DEC 덕에 꾸준히 쌓여가는데

이거 팔아 말아? ㅎㅎㅎ

다른 형들 포스팅보니깐 DEC 모아서

새로나올 업데이트 대비 한다고 본것 같은데

나는 우짜지?

부계랑 합친거 팔면 200스팀 살짝 넘던데 ㅎㅎ

팔고 맛있는 밥한끼를 먹어?

아님 미래를 대비해야 함이 옳은것이여? ㅎㅎ

좀 애매하지만

조금더 모아봅시다

안팔리는 카드들은 소각시켜야겠네

에픽골드 팔리지가 않음 ㅎㅎㅎㅎㅎㅎ

요샌 카드사는 형들이 없는듯 ㅠㅠ

갈아 갈아~ 다 갈자~~~~~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7 Comments
Ecen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