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content was deleted by the author. You can see it from Blockchain History logs.

상여자의 Simple Recipe (수요로사포차 피넛버러 오징어 편)

IMG_7169.JPG

안녕하세요!~ 상여자 로사리아 입니다!!~ :)

몇몇 분들께서 저에게 물으십니다.

요리를 매일 하느냐? 또는

기존에 sns나 블로그 운영을 해서 퍼오는 내용이 아니냐?

등의 질문을 하십니다.

ㅎㅎㅎ 저는 거의 매일 요리를 합니다.

물론 스팀잇의 포스팅을 위해서입니다~

전에는 저도 본업이 있는지라

엄마가 해주시는 따뜻한 밥만 받아먹었었죠!~

사실 스팀잇에 이렇게 오랫동안 요리 포스팅을 하게 될줄

생각을 못했습니다!~

기존에 sns나 블로그를 하지 않았던 지라

거의 매일 하나의 요리를 해서 다음날 올리거나

주말에 2~3가지 요리를 합니다.

거의 7개월째 하고 있는듯 합니다!~

내가 이렇게 꾸준한 사람이었던가

요즘 내심 스스로 대견스러워하고 있는 중이랍니다!~

제가 한 요리 중 망친 요리도 많아요~~ ㅋㅋㅋ

만들었는데 비주얼이 웩 이거나 맛이 웩 이거나

하면 올리지 못하고 버려지는 것들도 있고요~ ㅋㅋ

또 너무 어려워도 안되구요!~ ㅎㅎ

아마 앞으로 스팀잇에 정말 금손분들이

많이 유입이 되겠지요!!~

분명 요리하시는 유명 블로거 분들도 오실거라 생각돼요!!~

그때 되면 깨갱하면서 자연스레 접게 될 날이

올수도 있겠지만요~

그때까진 여자가 칼을 뽑았으니

무라도 썰어야지 하는 심정으로 열심히 해봐야지 싶습니다!~ ^^

오늘은 수요일!!! 로사 포차가 있는 날이지요!!!~

오늘의 메뉴는 땅콩버터오징어입니다!~

간단하게 맥주와 함께 먹으면 자꾸만 손이 가는 메뉴지요!!~

IMG_7173.JPG

재료: 반건조 오징어 또는 진미채, 땅콩버터1큰술, 버터 1큰술, 설탕 조금

IMG_7172.JPG

하나. 반건조 오징어를 사용한다면 먹기 좋게 썰어주시면 됩니다.

(진미채를 사용할 경우 물에 한번 씻어서 물기를 빼주세요!~)

IMG_7167.JPG

둘. 팬에 버터와 땅콩버터를 녹여주신 후 진미채를 넣고 잘 볶아주세요!!~

IMG_7177.JPG

셋. 설탕을 조금만 뿌려주세요!!~

(혹 무염버터를 사용하신다면 소금도 살짝 뿌려주세요!~)

끝!!! 너무 쉽지요!!!~

IMG_7174.JPG

칼로리 짱이겠지만

아시죠?? 맛있으면 0칼로리 ㅋㄷㅋㄷ

IMG_7176.JPG

이렇게 하면 극장에서 먹었던 몸탱이, 달탱이와 같은

IMG_7175.JPG

땅콩버터 오징어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IMG_7171.JPG

맥주를 안마실래야 안마실수가 없습니다!!!~

IMG_7166.JPG

저는 나쵸와 함께 준비해

영화 '오리엔트 특급살인'을 보며 맥주 한잔 했습니다!~

참 조으네요!!~ ^^

즐거운 술요일!!~~~ 여러분도 즐겁게 마무리 하세요!!!~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