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content was deleted by the author. You can see it from Blockchain History logs.

[스팀잇 필수] 스팀잇 포스팅 삭제 불가

안녕하세요

스팀잇 열심히 활동중인 @bayaba01n 입니다.

오늘 포스팅한 글을 지울라고 했더니 삭제 버튼이 없어서

다 찾아봤는데 삭제가 안됩니다.

일주일 지난 포스팅 한 글만 지울수 없는 줄알았는데

포스팅 한 내용을 삭제 자체가 안되네요

단지 수정만 될뿐.

너무 해 혹시 아시는 분은 알려주세요

아님 제가 모르는 것일 수도 있으니

암튼 아무 글이나 올리면 안될꺼 같네요

삭제가 안되나고 하면

암튼 스팀잇 이 깍쟁이~~~~!!!!!!!

영원히 나를 갖고 싶은거 구나~~!!!!! 응큼 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