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content was deleted by the author. You can see it from Blockchain History logs.

일본에서하는 운전

나는 장롱면허였는데 잔업할라면 어쨋든 운전을 해야해서 (지금은 동기차 얻어타는중) 운전연습을 시작했다.

일본에선 학생비자 취업비자는 국제면허증으로 운전하는게 불법이라서 일단 일본 면허증을 취득해야한다

그래도 가깝고도 먼나라 일본은 한국의 면허는 시험없이 일본 면허로 바꿔준다 물론 준비해야하는 서류는 산더미같지만..

서류 미비로 한번 거절당하고 다시 준비해가는 수고스러움이 있었다 ㅠ

여튼 면허를 땃는데 확실히 일본은 운전 할때 양보를 잘해준다
근데 우회전 했을때 어디 차선으로 들어가야하는지 헤갈린다 .. 차선이 반대라서 ㅋㅋㅋ

그리고 길에 자전거가 너무 많아서 겁난다
조금씩 익숙해지고 있는 운전
신입사원애송이에서 점점 충실한 노동자가 되어가는 느낌이다

지금도 운전 연습겸 도서관에 왔다 ㅋㅋ 좌회전하는데 망설였더니 마누라가 어깨를 밀면서 뒷차 기다린다고 빨리좀 가란다 ㅠㅠ
역시 부부간엔 운전 가르치는거 아니라더니 ㅋㅋㅋ
나도 갈라고 했다고 어깨 민다고해서 차 출발하는거아니라곸ㅋㅋㅋ

휴 ㅋㅋ 빨리 익숙해져야겠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